메가필음경확대술로 1석2조 여름휴가 계획하기

  • 맨포스 (manforce12)
  • 2014-04-19 11:28:00
  • hit818
  • vote0
  • 222.121.158.54
 
 
때 이른 불볕더위와 장마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요즘. 더위를 피해 벌써부터 여름휴가를 떠나거나 계획 중인 사람들이 늘었다고 한다.
 
윤모(38·남)씨 역시 북적거리는 날을 피해 한적하면서 특별한 이른 휴가를 계획했다. 힐링과 함께 잃어버린 자신감을 되찾는1석 2조의
 
여름휴가를 계획한 것이다. 윤모씨의 이번 여름 테마는 자존심 회복과 힐링이라고 했다. 남성들의 자존심을 결정짓는 요소에는 많은 것들이 있지만,
 
그래도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곳이 바로 남성성이다. 윤모씨는 어릴 적부터 유난히 왜소한 남성의 상징 때문에 스트레스를 받아왔다고 했다. 
 
하지만 외관상으로 드러나는 문제가 아니었기에 별 문제 없이 일상생활을 유지할 수 있었다. 문제는 결혼 후 생긴 스트레스였다.
 
여러 가지 환경적인 요인과 자신감 부족이 부부관계를 소원하게 만들었기 때문이었다. 
 
행복의 척도가 원만한 가정생활에서 시작되는 것이기에 윤씨는 일생일대의 결심을 했다. 

 
맨포스 비뇨기과 조창근 원장은 “많은 남성분들이 행복한 가정생활을 누리기 위해 시술을 결심하고 있다.
 
하지만 시술 부위가 민감한 곳인 만큼 마지막까지 시술을 고민하는 분들이 많다. 이런 고민을 한방에 해결할 수 있는
 
시술법이 바로 메가필 음경확대술이다”라고 전했다.

메가필은 식품의약품안전청(KFDA)에서 유일하게 승인 받은 음경확대 주사로, 메가필을 음경에 주입하면
 
스스로 콜라겐이 생성케 되어 자연스러운 자기 살처럼 생착, 확대된다. 

메가필의 가장 큰 매력은 시술시 동반되는 고통과 부작용이 적다는 점이다. 메가필은 주사 요법으로 살을 찢거나 꿰맬 필요가 없으며
 
시술시 당연히 출혈이 없다. 출혈이 동반되지 않으니 회복기간 또한 매우 짧다. 시술 후 바로 퇴원이 가능하며 소독과 처치 등 관리를 위해
 
따로 병원을 내원하지 않아도 된다. 더욱이 이 모든 시술은 단 10분 안에 이뤄져 바쁜 현대인들이 빠르고 안전하게 시술받을 수 있다.
 
 
일주일 휴가 중 이틀을 시술에 할애하고 가족들과 바로 캠핑을 떠나는 윤씨를 보며 누구나 작은 결심으로 큰 행복을 얻을 수 있다고 느꼈다.
 
 
특히 조창근 원장은 모든 수술을 서울 강남에 위치한 병원에서 자신이 직접 집도한다는 원칙과 평생보장 책임시술제를 고집하고 있다. 

 
또한 의료진을 남성으로만 구성하는 등 고객 프라이버시를 완벽하게 보장하는 시스템 운영으로 고객들의 신뢰를 얻고 있다. 

 
이런 원칙과 고객만족으로 강남맨포스비뇨기과는 음경확대술 분야 부동의 1위로 보건복지부 지정 1등급의료기관 선정됐다.
 
 
 
 
게시글 공유 URL복사
댓글[0]

열기 닫기

카카오톡상담
전화상담
top